본문 바로가기

쇼핑

이마트 쓱배송 할인쿠폰 및 할인팁(압타밀분유 핫딜, 싸게사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마트에서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저는 이마트에서 아기 이유식 재료를 장을 보거나 분유를 구입해요.

일명 "이마트 압타밀"을 먹이고 있거든요.

지금 하율이는 6개월인데 거의 일주일에 한 통씩 먹고 있어요. (이유식을 먹어서 5일 정도에서 일주일로 늘었어요)

 

가끔 오픈마켓에서 핫딜이 나오기는 하는데 아주 가끔이고 온갖 행사+할인 신공을 다하면 이마트가 제일 싸요.

 

그럼 제가 분유를 구입하면서 적용한 각종 할인을 풀어볼게요!

 

이마트 압타밀의 원래 가격은 27,300원이에요. 고정이고 정가에요.

 

1. 오케이캐시백 경유 (OK CASHBAC) 2%

 

 

 

오케이캐시백 가입 안 하셨나요? 그럼 하세용! 각종 쇼핑할 때 경유해서 소소하게 포인트 챙기기 좋답니다.

 

 

여기 보면 이마트 있죠? 2%가 적립됩니다. 꽤나 쏠쏠하죠? 가끔 이벤트를 해서 이 적립률은 변동이 있어요.

저는 지마켓이나 옥션 등에서 구입할 때도 꼭 이곳을 경유해서 구입해요.

 

PC로만 되는거 아니에요. OKCASHBAG어플 받으시면 스마트폰으로도 할 수 있어요. 자동으로 이마트몰어플로 연결됩니다. (어플이 안깔려있으면 모바일 인터넷으로 연결됩니다.)

 

이렇게 2%를 챙겨주고요.

 

 

 

2. 할인쿠폰 사용 T맴버쉽TDAY 

항상 나오는 건 아닌데요. SK 사용자분들은 눈여겨 보시는 게 좋아요.

티맴버쉽티데이에서 가끔 이마트 할인권을 푸는데 할인율이 12% 정도 됩니다. 한도는 만 원이예요.

 

 

[T ] [T Day]

[T ] [T Day]

www.sktmembership.co.kr

2/6~7 풀었던 이마트 쿠폰 링크는 여기에 있어요. 티데이는 잘 참고하세요.

그리고 내 명의 아니어도 괜찮으니 가족분들 중에 SK 있으면 쿠폰만 받아서 적용하시면 됩니다.

 

저도 하율이 강릉 삼촌 위례 삼촌한테 받아서 구입했어요. 크크..

 

 

 

그러면 이렇게 발급이 됩니다. 4만 원 이상 1만 원 할인 최대 12%에요. 분유 사기 딱 좋네요. ㅋㅋ

 

3. 등급별 할인쿠폰

이마트에서는 최저 등급 보유자에게도 쿠폰을 줍니다.

 

 

저는 브론즈네요. ㅎㅎ 조금 더 구입하면 실버로 올라간다고 쓰여 있어요.

등급을 올리는 방법은 구입을 해서 스탬프를 찍는거예요. 스탬프를 몇 장 찍느냐에 따라 다음 등급이 결정되네요.

다른 오픈마켓과 조금 차별화된 점은 가장 하위 등급도 쿠폰이 나온다는거예요. 잘 이용하시면 좋겠어요.

 

4. 맘키즈 가입 및 할인쿠폰 이용하기

 

 

임산부부터 7세 이하 아동이 있으면 별다른 조건 없이 가입할 수 있어요.

이렇게 가끔 쿠폰이 나옵니다. 다른 쿠폰은 분유에 적용이 잘 안되는데 이 쿠폰은 적용이 되네요.

 

7% 할인에 만원 할인이라 저는 이번에는 티데이 쿠폰을 이용해서 구입하느라 아직 그대로있네요.

 

 

5. 청구할인 혜택 이용하기

이마트에서 행사하는 것 중에 카드 할인이 있어요. 보통 청구할인이에요. 물론 SSG 카드를 만들면 상시 할인이 되지만 이마트에서 가끔 장을 보는 저로서는 SSG 카드까지 만들어서 실적 유지하고 그럴 여유가 없어요.

그래서 타사 청구할인카드를 이용하는데요.
저는 국민카드와 신한카드를 주로 사용하고 있어서 국민카드와 신한카드 청구할인 때 이용합니다.
어제 분유를 구입했을 때도 신한카드 청구할인이 가능한 날이었어요.

 

 

 

 

청구할인카드는 이벤트,쿠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매일 같이 청구할인카드가 어떤건지 어떤 이벤트를 하는지 들어와서 보진 않아요.

 

저는 어플에서 알림설정을 해놨어요. 제가 쓰는 카드가 청구할인이 될때 알림이 울리는 시스템이에요.

 

 

MYSSG에 들어가면요. 청구할인 카드 알림 신청이 따로 있어요.

여기서 카드를 설정하기 위해서 카드 변경을 합니다.

 

 

 

요렇게 체크해주면 됩니다.

저의 경험상 한군데서 진득하게 주문하는 것보다 몇군데 정해놓고 할인을 많이 해주는곳에서 주문하는게 더 저렴하고 좋은 것 같아요.

 

 

5. S머니 적립상품 구입하기

구입할때 보면 S머니로 적립해주는 상품이 있어요.

S머니는 이마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이렇게 적립을 해주는 이벤트를 해요. 저는 이 삼박자가 다 갖춰질때 사재기를 해놓아요. 6통정도 사놓으면 떨어지기전에 또 다시 핫딜가가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S머니 얘기가 나와서 다른 정보를 더드리면 일반적으로 상품평 적으면 100머니를 줍니다.

그런데 프리미엄상품평을 적어서 당첨이되면 10,000머니를 줘요.

한달에 한번 당첨이 될 수 있으니 제품을 구입 후 다 상품평을 적지말고 최대기간까지 뻐기다가 적는걸 추천해요.

 

프리미엄 상품평은 500자 이상에 사진 몇장 넣으면 됩니다.

의외로 당첨이 어렵지 않아요. 프리미엄 상품평이 되게 오래됐다? 싶으면 도전해보세요. 더 당첨될 확률이 올라갈거에요.

 

이런식으로 S머니를 모아주면 나중에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분유를 구입할때 S머니 10% 적립 + 청구할인 7% + 할인쿠폰 7~12%를 활용해서 구입을 합니다.

 

 

6. 유플러스 맴버쉽 할인 이용하기

 

 

유플러스 멤버십에 라이프를 선택하면 한 달에 한 번 이마트몰에서 할인을 해줍니다. (3만 원 이상 4천 원 할인)
역시 꼭 내 멤버십 아니어도 되니 남편이나 가족을 활용해봅니다.
하지만 누구나 다 되는 것은 아니고 VIP 여야 하고 라이프콕을 선택해야 합니다.

라이프콕에는 SSG 닷컴 할인뿐 아니라 GS 슈퍼마켓에도 5만 원 구입 시 만원 할인이 가능해요. (현장 결제인 게 아쉬워요.)

그 외 계절밥상 할인, 롯데타워 전망대 할인 등이 있으니 잘 사용하면 영화콕 보다 좋을 듯해요.



원래 저도 영화콕을 썼는데 아기 낳고 영화 본 지가 언젠지 흑흑..

 

 

 


 

그럼 총 얼마나 할인이 됐는지 결산해볼까요?

 

 

 

 

 압타밀 27,300원 X 3EX = 81,900원   압타밀 정가

           81,900원 X 88% = 72,072원    12% 할인쿠폰 사용 

           72,072원 X 92% = 66,307원    8% 청구할인 적용

           66,307원 X 98% = 64,980원    2% 오케이캐시백 적립

           64,980원 - 7,278P = 57,702원  S머니, 신세계포인트 적립 적용         


         57,702원 / 3EA = 19,234원

 

정가 27,300원의 압타밀을 19,234원에 구입했어요. 대략적으로 30% 정도의 할인을 받았네요.

유플러스를 미리 써버려서 할인이 하나 빠진 게 조금 아쉽네요.
매일 같이 어떤 걸 사야 하는 상황이면 잘 모르겠지만 이렇게 기모 아서?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은 이 모든 것을 적용해서 구입하는 게 할인율이 가장 좋아요.

물론 너무 수고스럽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겠지만 이 모든 것을 적용하긴 사실 어렵고 몇 가지만이라도 적용해서 구입하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을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