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애드센스 지급보류 Important Information Regarding Your Google Account

안녕하세요. 만두마마에요.

 

이게 웬 청천벽력 같은 소리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갑자기 메일 하나를 받았거든용..

처음에는 스팸인가 싶어서 자세히 읽어봤는데 아니더라고요.

 

대충 읽어보니 제 신분이 확인이 안 되나 봅니다.

중간에 이거 뭘 가리키는 건지 물어보는 부분에 모자이크 한 부분이 제 이름이거든요.

 

한국사람 이름 같지 않은 거죠.

제가 이름도 Kildong Hong 이런 식으로 안 적고 그냥 hongkildong 이렇게 적었거든요.

 

요구하는 건 나의 신분증 카피.. 흑흑

Provide a copy of your current government issued ID

 

그리고 몇 가지의 질문들..

 

 

다른 사람들은 그냥 이름이랑 인적사항 쓰라는데 

저는 한국사람 같지 않은 이름 형식으로 별걸 다 쓰라고 하네요.

 

5일 안에 회신 달라고 하는데 혹시나 수익창출에 문제가 생길까 봐 바로 회신해 줬습니다.

왜냐면 정보가 확인될 때까지 애드센스로 거래할 수 없다고 쓰여있거든요.

 

흑흑..

 

이런 메일을 받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만..

 

 

 

저는 아마 네모 박스 친 계정에 규정 준수를 위한 지급 보류가 설정된 경우.. 에 해당되는 것 같습니다.

 

규정 준수를 위한 지급 보류를 클릭해보니 위와 같은 내용이 나오네요.

 

위에서 말한 거래 페이지에 수입을 지급되었지만 계정에 지급 보류가 설정되었다고 표시된다는 게 이런 말인 것 같아요.

 

 

지금 시간 2020.02.27. 11:50 am

24시간 이내에 답변 준다고 하니 얼마 만에 답장이 오고 계정이 풀리는지 한번 봐야겠습니다.


약속했던 24시간 내에 답장이 왔군요.

계정이 풀렸네요.

 

일처리 하나는 빠르네요 ^^

 

혹시 이런 메일을 받으면 수익이 쌓이지 않는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텐데

메일을 받아도 클릭 수가 올라가면 수익은 계속 발생했습니다.

 

아마 돈을 찾지 못할 뿐(?) 인 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