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머지포인트 활용 이마트24에서 맥주 벨지움 맥주구입

 

머지포인트가 요새 참 핫해요.

핫한지는 좀 됐는데 계속 할인해서 풀고 있네요.

 

상품권에 관심이 좀 있으신 분들은 누구나 아실 거예요.

 

머지포인트

 

이게 머지?라고 (...)

 

상품권의 한 종류인데요.

요새 가맹점 수가 너무너무 늘어서 쓸만한 곳이 많아요.

 

구글 스토어에서 머지포인트라고 검색해서 어플을 다운받으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곳은

 

짚 앞 gs25, 이마트 24, 이디야예요.

 

그 외에 명량 핫도그, 설빙, 매드 포 갈릭 등 생각보다 가맹점이 늘어나고 있어요.

그리고 올해 7월까지만 할인된 상품권을 판매하고 그 후로는 5%로 조정이 된다고 하니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구입하셔서 쟁여놓으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전 이미 많이 쟁여놨어요.

 

이마트 24에서 벨지움 맥주를 구입하면 5캔에 만원입니다.

머지 포인트를 이용하면 5캔에 8,000원~8,500원이지요.

 

그래서 요새는 맥주 사러 이마트 24만 가고 있어요.

 

벨지움맥주 행사 언제까지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끝날때까지는 일단 그것만 먹을 듯 해요.

 

다른 할인과 중복이 되지만 맥주는 할인되는 것이 없어서 포인트 적립 +머지 포인트 결제 정도만 하고 있어요.

 

다른 상품권과 달리 결제 바코드가 생성되어 리더기로 인식만 하면 결제가 돼서 편리한 것 같아요.

 

gs25 기프티콘 등을 사용할 때는 편의점 직원이 내용을 모르면 결제를 할 수가 없었는데 요 근래 계속 사용하면서 보니까 따로 상품권을 누르고 바코드로 인식시키는 것이 아니라 그냥 읽히기만 하면 결제가 되더라고요.

 

그러니 사용자나 가맹점주나 다 편하게 쓸 수 있어요.

7월에 5%로 변경되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그전까지는 열심히 잘 쓰고 나오는 할인상품 있으면 조금 사두려고 합니다.

 

아참, 상품권을 많이 사면 회사가 망할 경우 금전적인 손실을 보게 될까 봐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이 회사는 낙전수입을 주 수입으로 하는 상품권 발생회사가 아니라고 해요.

 

그리고 5월에는 카카오페이나 페이코 등 결제와 동시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요새 잘 쓰고 있답니다.

 

사용하시려거든 티몬이나, 인터파크 등 각종 소셜이나 마켓에서 할인된 머지포인트 상품권이 종종 올라오니 잘 보셨다가 구입하시면 될거예요.

 

오늘 이마트24에 가셔서 머지포인트로 벨지움 필스너 맥주 한잔 어떠신가요?

 

저는 남편 오면 같이 사러 나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