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편집

다빈치 리졸브 16 쉬운 초보용 사용법 12 (배속 늘리기 빠르게 감기)

오늘은 화면 배속을 늘리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생각보다 너무 간단해요.

 

 

원하는 영상에 우클릭을 하면 change clip speed라고 나옵니다.

하지만 먼저 영상을 Ctrl+B로 적당히 잘라야겠죠?

 

내가 배속을 늘리고자 하는 부분을 잘라서 만들어 준 후

우클릭해서 스피드를 바꿔주는 거예요.

 

저는 3배속으로 바꿔주고 싶어서 300%라고 변경했어요.

2배속으로 하고 싶다면 200%로 변경해주면 될 것 같아요.

 

하나도 안 어렵죠?

 

이걸 이용하면 느리게도 가능하지 않을까요?

 

그럼 이렇게 완성된 영상 보여드릴게요.

 

아래 영상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감사드려요!

 

 

 

제이해밀턴 L3 기저귀가방 백팩 리뷰

하율이네 | 제이해킬턴 L3 기저귀가방 백팩 리뷰입니다. 더 자세한건 블로그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aejiniyam

tv.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