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마일클럽 요기요 배달할인! 매일 3,000원쿠폰 + 컬쳐상품권

 

 오늘은 제가 배달시켜먹는 팁을 공유해드릴까 해요.

 요즘은 위메프오를 좀 이용하긴 했어요.

 어플 생긴 지 얼마 안돼서 할인쿠폰도 꽤나 많이 풀고 포인트 적립도 많이 해주거든요.

 

 그래서 위메프오를 따라갈 어플이 아직 없는 것 같네요.

 그런데 단점이 있어요.

 아무래도 요기요라던가 배민 등에 비해서 가맹점 수가 턱없이 없어요.

 며칠 전에 푸라닭은 먹어보고 싶어 검색을 했는데 안 나오는 거 있죠. ㅠㅠ

 

 어쩔 수 없이 요기요를 검색해보니까 나오더라고요.

 요기요에 검색이 뜬다! 그러면 저는 바로 지마켓에 접속합니다.

 

 어플로 하긴 하는데 설명 편의상 PC 화면으로 보여드릴게요.

 

 

 

저랑 같이 스마일클럽해요 :)

알아서 할인해 주니까 쇼핑 좀 하는 사람들은 다 쓰더라구요! 저도 써보니까 정말 좋아요!

smileclub.gmarket.co.kr

 일단 이건 스마일클럽 가입 링크예요.

 사실 유료회원이라 처음에는 저도 망설였어요.

 하지만 내가 지마켓이나 옥션을 1년에 5번이라도 이용한다! 하면 주저 없이 가입하세요. 

 한 달만 무료 체험하고 탈퇴해도 되니 부담 없이 일단 가입!

 

 

 

 제가 3년 동안 받은 혜택이에요. 17년엔 3만 캐시를 받았는데요. 그 이후는 3만 5천 캐시로 늘어났어요.

 

 

 

 

 그런데 지금은 3만 7천으로 또 올랐나 보네요.

 연회비는 제가 마지막으로 결제한 게 작년이었는데 (올해는 아직 시기가 안됐어요) 3만 원이었어요.

 이 스마일 캐시는 요기요에서도 쓸 수 있고 옥션이나 지마켓에 물건을 살 때도 쓸 수 있어요.

 

 그러니 가입을 안 할 이유가 없더라고요.

 3만 원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37천 원이 오는 거예요. (물론 캐시여도 현금 3만 원과 비교해서 떨어지는 가치는 아니에요)

 

 스마일클럽이 되면 일단 무조건 VIP가 되어 매달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어요.

 그런데 제가 치킨 한 마리 시키면서 왜 이렇게 주저리주저리 하냐면요?

 

 

 

 이것 때문에 그래요.

 이 3천 원 쿠폰을 매일매일 받을 수 있어요.

 매일 시켜먹는다고 해도 한 달에 30번을 쓸 수 있는 거예요.

 요기요 슈퍼클럽은 부담스럽잖아요?

 

 스마일클럽 배달 쿠폰은 전혀 부담스럽지 않아요.

 

 연회비 3만 원 결재 = 3천 원 매일 배달 쿠폰 + 3만 7천 원 캐시(배달시켜도 되고 물건 사도 됨) + VIP 쿠폰 외 각종 쿠폰

 

 여기에 추가로 포인트 적립 등등이 있는데 일단 이 세가지만 해도 충분히 가입할만하죠.

 

 그리고 또 하나 한 달은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으니 한 달 동안 배달 쿠폰 뽕뽑아쓰고 마음에 안 들면 팽! 하고 탈퇴해도 된답니다.

 

 그럼 스마일클럽을 이용한 배달 한번 해볼게요!

 

 

 

 지마켓에 보면 이렇게 배달 탭이 있어요.

 하단에 검색할 매장명을 입력하여 주세요~ 부분에 매장명을 검색해도 되고 아니면 직접 치킨 등을 선택해서 찾아봐도 된답니다.

 

 

 

 저는 탐탐에서 커피와 케이크를 담았고요. 배달 쿠폰 3천 원을 이용해서 할인을 받았어요.

 누구나 1만 5천 원 이상이면 조건 없이 할인되는 거라 치킨 같은 거 시켜먹을 때 참 좋아요.

 

 

 쿠폰은 이렇게 적용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이 쿠폰은 요기요와 지마켓 자체 행사랑 같이 중복이 됩니다.

 이를테면 7번가의 피자가 지금 5천 원 할인쿠폰 행사를 하고 있다 그럼 + 3000원 추가 할인이 되는 거예요.

 그게 너무나 좋죠!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결제 팁인데요.

 일단 결제까지 하고 회원 가입하셨으면 스마일 캐시에 37000원이 있을 거예요. 그 걸이 용해서 주문하셔도 되고요.

 이 스마일 캐시라는 게 컬처 상품권으로 한 달에 20만 원까지 전환이 된답니다.

 

 그래서 각 소셜커머스 티몬이나 위메프에서 파는 컬처 상품권을 구입해서 충전하시면 그게 또 이득이에요.

 왜냐면 컬처 상품권은 보통 7~8% 할인해서 파니까요 ^^

 

 신용카드 실적도 올릴 수 있고 참 좋죠?

 

 조금 번거롭고 귀찮아 보이지만 한 번만 해보시면 아니!! 이런 게!!라는 생각을 하실 거예요.

 딱! 한 번만 해보세요!

 

 어차피 한 달은 무료 이용이니까요~